Dear ____

[18/19시즌 웰리힐리파크 시즌권] 초보자 파크가 잘 구성되어 있는 웰리힐리 파크로 결정! 본문

취미/프리스타일 스키

[18/19시즌 웰리힐리파크 시즌권] 초보자 파크가 잘 구성되어 있는 웰리힐리 파크로 결정!

DreamT 2018. 9. 3. 00:40

어느새 올해 18/19 시즌 베이스를 정해야할 날이 왔습니다.

3년차까지만해도 제 베이스는 only 곤지암 이었습니다.

회사 복지 혜택으로 50% 할인이 됬거든요.

그래서 1~2 년차때는 리프트권으로 다니다가 16/17 시즌에 시즌권도 해보고,

17/18 시즌에는 다시 리프트권 + 하이원 시즌권으로 2베이스를 도전했습니다.

1~2년차때 쓰던 티켓과 3년차때 시즌권이에요. 분명 티켓을 많이 모은 것 같은데..... 다 어디가찌...? 한시즌에 최소 20번 이상은 갔는데!?


근데... 지난 시즌 연말 연초에 갑자기 여러가지 일들이 생기면서 거의 갈수가 없게 되었더랬죠.... 곤지암은 그래도 가까우니까 몇번 갔지만, 하이원은 멀어서 도저히 갈 수가 없었어요.

하이원은 2월말에 1박2일로 시즌방 게스트로 2일 사용한게 전부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전적으로도 많이 손해본거죠...


하지만 올해도 저는 투베이스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단 곤지암은 넘나 가깝고 다른 스키장들에 비해 쾌적하며, 제 임직원 할인가 기준으로는 가성비가 최고거든요.

그래서 곤지암은 default로 깔아두고.


그럼 왜 굳이 다른 베이스를 또 해야하냐?? 하면...

곤지암은 익스트림 파크가 없어요... 아니 있는데 있다고 하기에도 참 민망한 수준의 미니 파크...

파크라면 최소한 3개정도는 연달아 뛸 수 있는 킥이 있고, 지빙 기물도 2~3개는 연달아 있어줘야하는 것 아닐까요!!

그런데 곤지암은 1월 중순쯤 되야 겨우 1~2개 미니킥 만들어주거든요.

 그나마 지난 시즌과 지지난 시즌에는 조금 신경써서 펀 파크를 꾸미려는 노력을 하는 느낌을 받았긴 했지만, 입문자인 제가 봐도 너무나도 부족한 파크였어요.

때문에 작년엔 파크가 너무나 멋지게 잘 구성되있는 하이원을 선택했지만... 거리 때문에 무모한 도전이 되고 말았던 거죠.


그래서 이번엔 적절한 거리와 적절한 가격, 좋은 파크가 있는 스키장을 후보에 두고 고민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초보자 파크를 완벽하게 조성하고 있는 웰리힐리 파크  !! 로 베이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웰리힐리 파크는 공식 홈페이지의 슬로프맵에서 볼수 있듯이, 초보자 파크와 메인 파크를 나눠서 운영하고 있어요.

제가 제작년에 웰팍을 한번 가봤는데, 초급 파크는 초보자가 연습하기 정말 좋은 곳이라는 느낌을 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근데 위에 슬로프 맵에서 오른쪽에있는 초,중급자 파크는 못가봤네요. 분명 그 땐 저런 슬로프는 못봤는데....ㅎㅎ


아 그리고 다른분들이 또 중요하게 생각하는 베이스 선정 요건은 셔틀버스 더라구요.

웰리힐리파크는 셔틀버스가 무료입니다! 헛 예전에 휘팍은 유료였던거 같은데...

근데 작년기준으론 강서 라인은 발산역부터 시작이네요. 아쉽다 마곡나루역에서 시작하면 안되나 ㅠㅠ

전 주로 자차로 가려고 했지만, 무료에 출발역도 가깝다면 셔틀이용도 하고싶은데 말이죠....

기름값 너무 비쌍... 카풀 구하기도 힘들고 ㅠㅠ



아무튼,

웰리힐리 시즌권 1차 구매는 9/4일까지에요. 이번 기회를 놓치면 다음 2차 구매때 좀 더 비싼 가격에 구매해야됩니당~

그리하여 드뎌 오늘 시즌권을 구매하였습니다~~!!!


패키지가 여러개 있었어요.

시즌권+락커, 시즌권+숙박3일, 비기너 시즌권 등등....

하지만 저는 그냥 올데이 시즌권을 샀습니다. 

시즌권 살때 여성분들이 참 부럽습니당... 스키장들의 여성우대 정책이란 ㅠㅠㅠ


시즌권 + 락커 패키지를 살까 잠시 고민하긴 했는데, 해당 패키지는 워낙 인기가 많아서 순식간에 품절됩니다.

그리구 저는 라이딩 후 장비 클리닝 및 보관에 신경쓰는 사람이라 락커에 짱박아두는게 좀 꺼려지더라구요!

게다가 베이스가 2개다보니 언제 어딜 갈찌 몰라서 장비를 항상 집에 놔둬야합니다 ㅎㅎ


또한 이번에 시즌권을 구매하면, 평일 스탠다드형 객실을 75000 또는 55000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 1매도 준다는사실?! 그래서 굳이 숙박 3일이 필요 없겠더라구요.

비기너 시즌권이라는 신기한 것도 있던데 1월 13일까지는 초급자 슬로프용 리프트만 이용가능하다가 이후부터 전 리프트 사용이 가능한 초보자용 시즌권이 있었어요. 다른 것보다 10만원 정도 저렴한데, 초보자들에게 굉장히 가성비 메리트 있는 권종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냥 일반으로~~! 파크 즐기다가 지겨우면 상급 쏘는 맛도 재밌거든요.


11번가와 위메프에서 시즌권을 구매할 수 있는데, 위메프에서 쿠폰을 받아서 구매하면 29만 4천원에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11번가는 31만 2천원인데...? 그래서 첨에 11번가에서 결재했다가 다시 환불하구 위메프에서 샀습니다 ㅎㅎ


구매를 완료하면 시즌권 등록을 해줘야되요!

카카오톡으로 오는 "플레이스토리" 알림톡에 있는 버튼을 클릭해서 등록하셔도 되지만, 휴대폰에서 웹페이지 동작이 제대루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pc에서 직접 해줘야됩니다!


시즌권 공지 링크 젤 하단에 있는 CLICK !! 을 클릭하시거나~

https://www.wellihillipark.com/sub3/shop/season_buyer/season_buy_search.html

이 주소로 직접 들어가셔서~~

, 타 쇼핑몰 시즌권 정보 입력하기를 누르시면 아래와같은 인증번호 입력 창이 나옵니다.

요기에 11번가 또는 위매프에서 결제 완료후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되요.

"플레이스토리" 알림톡으로도 해당 번호가 옵니다.


인증확인 버튼을 누르면 등록하기라는 버튼이 뜨는데,

해당 버튼을 눌러서 개인정보와 사진, 수령방법을 선택하고 등록 완료하시면 모든 등록 절차가 끝납니다~~



시즌권 정보 조회를 했을 때, 요로케 등록 완료된 내용이 뜬다면 모두 완료된 것입니다~!


사실 뭐 이거 시즌권 구매하실 정도의 스키 보드 열정이 있으신 분들은 요런거 글 안보고도 다 알아서 잘하시겠지요!!

그냥 저는 나 이런거 했다~ 일기처럼 글쓰는겁니당ㅋㅋ


올 시즌 웰리힐리 파크 베이스 여러분들~!

잼나게 즐겨봅시다~!!!


아래는 홈페이지에 나온 시즌권 혜택들이에요.

혹시나 지나치고 못본 혜택이 생기지 않도록~ 꼼꼼히 봅시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