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r ____

[My Gillette 이벤트] 질레트 프로쉴드 옐로우 + 프로글라이드 면도기 솔직 후기 본문

Life is Good/간혹 뭔가 올리고싶은 일상

[My Gillette 이벤트] 질레트 프로쉴드 옐로우 + 프로글라이드 면도기 솔직 후기

DreamT 2018. 9. 20. 23:43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
요새 게임에 빠져있어서 시간이 생기면 게임하느라 블로그에 잠시 소홀했어요.
제 블로그의 열성팬 MS님께서 망한거아니냐고 왜 새 글 안올라오냐고 자꾸 그러시는데, 망하지 않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신청한게 Reject 되고, 회사일도 힘들고, 스트레스 받는게 많아서 잠시 의욕이 떨어져서 아무 생각없이 게임만 했을 뿐이에요.. 아주 잠시의 일탈이었습니다 ..........

이제 일탈을 끝내고 2주만의 복귀작을 작성해봅니다.


습식면도 男의 갑작스런 질레트 뽐뿌


저는 수염이 참 빨리도 자라납니다... 하루 1mm 이상 자라는 것 같아요. 그렇다고 서양인들처럼 턱라인 따라서 멋지게 자라지도 않아여..

지저분해 보이지 않으려면 하루에 한번은 반드시 면도를 해야하죠.


아침에 하면 좋긴한데, 출근 시간 쫒기느라 바쁘죠. 그래서 빠르게 면도할 수 있는 전기 면도기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은근 많습니다.

하지만 저는 전기면도기를 거의 쓰지 않아요. 덜 깔끔하거든요. 전기면도기 관리도 상당히 귀찮아요..

그리고 건식 면도라서, 면도 하고난 뒤에 피부 느낌이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습식면도를 합니당.

제대로 하는 사람들은 면도용 타월도 쓰고, 면도 전후로 피부관리를 위한 쉐이빙 크림을 여러 종류를 바른다고 하는데.

그런건 안해요... 너무 귀찮은건 안합니다ㅎㅎ 그냥 샤워할 때 자연스럽게 물에 뿔리다가 하면 할만 합니더.


아무튼 습식 면도를 선호하지만, 참 매우매우 맘에 안드는 단점이 몇가지 있는데요. 첫번째는 면도날 비용 압박입니다. 너무 비싸요.

그래서 항상 마트에서 가성비 좋은 제품들만 써왔습니다. 면도기사면 사은품으로 면도날 엄청 많이 묶어주는 그런 이벤트 제품들.


최근까지 쓰던 면도기는 도루코 진동 면도기였어요. 국산 브랜드죠. 군필 남자들 안써본사람이 없을겁니다. 군납 면도기 회사...... ㅋㅋㅋ

그 면도기 첨에는 좋더니 3주도 안되서 전동 모터 고장났어요. 젠장.

그래도 사은품으로 받아온 면도날이 거의 2년치는 있어가지고... 여태 계속 써왔죠..


매우매우 큰 단점 두번째는 상처가 잘난다는거에요..

특히 요즘 들어서 면도 끝나고 빨간 피 안본 날이 참 드물었던 것 같습니다. 면도 후 상처 주변에 또 뾰루지가 잘 생기더라고요? 스트레스...

면도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나날이 이어지면서, 이제 좋은 면도기 한번 써보자!! 하고 질레트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My Gillette 이벤트
 질레트 프로쉴드 옐로우 면도날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
 사용
 


이마트 온라인몰이 참 편하다길래 들어가 봤더니 SSG.com 이더라구요. 처음 알았음.

SSG에서 질레트를 검색해봤어요.

이것저것 세트 상품들을 보면서, 질레트 종류가 참 많고 비싸네~~ 생각하고있는데 갑자기 베너 광고가 눈에 들어옵니다.



아닛, 8입날 구매하면 나만의 면도기를 준다고? 뭐지??


들어가봐써요.


오... 요기 광고 베너로 들어가서 젤아래 쪽에 나오는 면도날 8개 상품을 사면 면도기를 공짜로 준대요.

거기다 그냥 면도기가아니고 손잡이 아래 쪽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고 이니셜도 넣을 수 있나봐요.


사실 3~4만원대의 면도날8개+면도기 세트를 사려구 했는데,

기왕 사는거 제일 좋은 최신 면도날로 사보자 하고 이거로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질레트 프로쉴드 옐로우 면도날은 요새 나온 가장 최신 제품이에요. 피부를 보호해주는 보호테두리??? 같은게 좀더 보강된 제품인것 같았습니다.

구매를 하고 마이질레트 코드를 받고, 나만의 면도기 디자인을 선택하고 주소 입력하면 끝!


근데 생각보다 선택할 수 있는 이미지가 많지않구요, 그다지 이쁘지 않아요..

그나마 좀 있어보이는건, 박지성 싸인이 들어간 이미지인데 그러면 이니셜을 쓰지 말아야되요. 싸인이 가려져서 디게 구려지거든요.

게다가 이니셜도 딱 5글자밖에 입력할 수 없습니다.

 솔직히 좀 실망했지만, 그래도 이미 샀으니깐~ 대충 골랐어요.


근데 웃긴건, 다 선택하고나면 "이 제품은 기념품이므로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라고 나오는데,,

이게 말인지 똥인지... 그럼 왜주는거지..? 잠시 얼탱이가 없었어요.. 

as 문제를 회피하기 위한 질레트사의 꼼수가 아니었을까 생각됩니다. 저는 사용할겁니다!


아 그리고 하루 50명 선착순이라는데, 저는 밤 12시 쫌 넘어서 샀으니깐 아마도 50명에 들겠지 싶었습니다.

사시려는분은 밤 12시 넘자마자 바로 트라이 하시는게 안전할 것 같네요. 혹시나 오늘은 50명 넘어서 안줍니다! 이러면 열받겠죠?!


그렇게 약 10일전에 주문을 했고, 드디어 어제 면도기가 도착했습니다~



온니 포 유~ 절 위한 면도기라네요 허허



음 내부는 환경을 생각하는 낭비없는 적절한 종이 포장이네요. 나쁘지 않습니다!

쓸데없이 비닐 사용도 안하고 질레트 환경 친화적인데...?


면도기도 플렉스볼이 적용된 면도기에요. 모가지 돌아가는게 특징이죠.

기본날은 프로쉴드 옐로우가아니고 다른게 장착되있네요. 뭔진 모르겠는데, 프로쉴드 옐로우보다 한두단계 낮은 등급의 면도날인듯합니다.


제가 선택한 이미지와 이니셜이 요기있어요~

그림 진짜 할거없드라.. 박지성 싸인 있는거 하려다가, 그냥 내꺼니까 내 이름 박아야지 하고 이렇게 골랐어요.

스키를 좋아하니까 눈 덮힌 산맥을 골랐는데 흠.....  그닥 이쁘지는 않네요. 그래도 뭔가 특별해보이긴하네요 ㅎㅎ



면도날은 이렇게 생겼어요.

최신 제품이라니까 기대기대!!!!!!



저는 얼릉 프로쉴드 옐로우의 피부 보호능력을 체험해보고 싶었습니다..

기본 면도날을 빼고 프로쉴드 옐로우 장착!!!

어디 프로글라이드 플랙스볼 면도기 모가지 돌아가는게 얼마나 좋은지 함 느껴볼까!?


이제 면도를 하러갑니다. 


슥삭슥삭




으음....

흐음.................

이거 5만원인데..... 비싼건데... 첫 사용기는 으으음??


저 노란 부분들이 뭘 얼마나 잘 보호해주는지 모르겠어요.

날은 정말 날카롭습니다. 이 날카로운 면도날의 느낌이 피부에 느껴지는 점이 질레트 면도날의 특징인 것 같아요.

다른 면도기에서는 느낄수 없는 느낌..

면도가 잘되긴 하는데 피부 썰릴까봐 겁이 좀 납니다. 이건 좋은것도 안좋은것도 아녀..


그리고 면도기 모가지가 돌아가는게 무슨 메리트가 되는지 잘 모르겠어요..

아마 울버린급 수염 면적이라면 플렉스볼이 효과가 있을 것 같기도합니다.

하지만 입주변과 턱에만 수염이 자라는 동양인 체질들에게는 플렉스볼이 그다지~ 메리트가 없네요.


그래도 제가 쓰던 도루코 면도기보단 괜찮은 것 같아요.

도루코는 모가지가 위아래로 지멋대로 움직이는게 진짜 그지 같았죠.


하지만 제가 과거에 사용했봤던 다른 저렴한 면도기(이름은 기억안남)와는 별 차이가 없는 것 같기도 하고요..

면도기는 대충 면도날만 6중날 이상되면... 다 쓸만한 것 같습니다.


역시 피부를 보호하려면, 면도기 선택보다는 쉐이빙 젤이나 크림을 잘 챙겨쓰고 면도후에 피부 진정시키는 것 바르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며칠 더 써보면 좀 다르게 느껴질지는 모르겠지만,

오늘의 구매 만족도는 보통 중에 보통!


끝.

Comments